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Post Type Selectors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헬프미 법인 설립, 이것이 다릅니다.

글쓴이 헬프미 법률사무소 날짜

법인설립등기

지금까지 2만 곳 이상의 법인 대표님들이 선택한 헬프미, 헬프미 법인 설립은 무엇이 다를까요?

헬프미는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법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지금까지 투명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왜 많은 대표님들이 헬프미를 추천하는지 궁금하시다면 이 글을 주목해주세요!

 

1. 법인설립, 왜 헬프미일까요?

1.1 등기 경험이 풍부한 헬프미 등기매니저

헬프미는 법인 설립 처음부터 끝까지 대표님을 도와드릴 1:1 전담 등기 매니저를 배정합니다. 그동안 5만 건 이상의 법인등기를 진행한 헬프미의 노하우를 그대로, 등기 경험이 풍부한 헬프미 등기 매니저가 대표님과 법인 설립을 함께합니다.

 

1.2 헬프미만의 고객 맞춤형 등기 자동화 시스템

법인등기 헬프미는 헬프미 구성원들이 직접 개발한 고객 맞춤형 등기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업무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반복 업무를 줄이고 진행 절차를 간소화하면서 등기를 준비하는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한 치의 오차 없는 법인 설립 등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3 금융 전문 변호사가 만든 고품질 정관

헬프미 프리미엄 정관은 대형 로펌 출신 금융 전문 변호사가 직접 만든 정관입니다. 금융 전문 변호사들이 대형 로펌에서 익힌 절세 전략을 헬프미 정관에 모두 담아, 세금 폭탄을 피할 수 있죠. 게다가 우선주, 스톡옵션 등 향후 법인 운영에 도움이 되는 알짜 조항도 빠짐없이 챙겨드립니다.

 

2. 헬프미 법인 설립 혜택

2.1 법인 설립만 하면 받는 헬프미 혜택

법인 설립과 운영에 필요한 기본적인 도장, 서류는 헬프미에서 준비해 드립니다. 또한 법인 등기 후 꼭 필요한 절차인 ‘사업자등록’도 헬프미 파트너 회계법인과 무료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세무 기장 대리 의무가 없는 100% 무료 사업자등록 대행 서비스로 부담 없이 이용하세요!

 

법인설립혜택

 

2.2 임원 임기 만료 알림톡

법인 등기를 제때 하지 않으면 과태료가 발생하는데요. 깜빡하고 등기할 때를 놓쳐 과태료가 발생하는 등기 원인 중 하나가 바로 ‘임원 임기 만료’입니다. 헬프미는 임기 만료 30일 전, 그리고 14일 전 총 2번에 걸쳐 알림톡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3. 헬프미와 함께하는 쉽고 빠른 법인 설립 견적 신청

3.1 헬프미 법인 설립 신청

헬프미

대표님, 우리 회사를 세우기 위한 비용은 얼마일지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법인등기 헬프미 사이트에 접속해 간단견적서를 받아보세요. 헬프미 자동 견적 시스템을 이용하면 1분 안에 견적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법인등기 헬프미 사이트 바로 가기

 

3.2 헬프미 채널톡 상담 서비스

최소 자본금, 주주, 임원 구성 등 낯선 법인 등기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부담 없이 헬프미에 질문하세요! 헬프미 무료 견적을 신청하면 영업 시간 내 언제든지 헬프미 등기 매니저와 상담 가능합니다.

 

“이제 법인 대표님이 될 때입니다. ”

낯설고 어려운 법인 등기, 아직도 나와 멀게만 느껴지시나요? 등기 경험이 많은 전문가와 함께한다면 어려움은 반으로 줄고, 시간과 비용은 효율적으로 아낄 수 있습니다. 법인등기 헬프미는 그동안 쌓아온 등기 노하우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완벽하게 법인을 세워 드립니다. 법인 설립이 고민되신다면 지금 바로 헬프미와 상담해보세요!

  • 법인 등기 5만 건을 진행한 헬프미의 등기 매니저들이 고객님 등기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도와드립니다. 영업시간 내 언제든 채널톡을 이용해 무료로 비대면 1:1 법인등기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헬프미 채널톡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 (점심 시간 12:30 ~ 1:30)

  • 헬프미는 법인 설립 필요 서류부터 설립 등기 진행 과정을 실시간 채널톡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법인 등기 완료 후 운영에 필요한 법인인감증명서와 법인인감카드, 법인인감도장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 헬프미에서 법인 설립을 진행하시면 파트너 회계법인을 통해 무료 사업자등록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타 업체와 달리 세무기장 대리 의무가 없으며, 세무 상담이 필요한 경우 회계법인과 20분 무료 상담이 가능합니다.

ㅁ


헬프미 법률사무소

법률문제 완벽 해결, 헬프미 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