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Post Type Selectors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주식회사 법인 설립 이렇게 하세요!

글쓴이 헬프미 법률사무소 날짜

주식회사 법인이란 주식을 발행해 여러 사람에게서 자본금을 조달받아 설립하는 회사 형태입니다.

개인사업자에서 법인으로 전환하려는 대부분의 대표님들은 주식회사 법인을 선택하는데요. 유한회사, 유한책임회사 등 다양한 법인 종류가 있지만, 주식회사 법인사업자는 1) 주식을 통해 자본금을 원활하게 조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2) 주식을 인수한 한도 내에서 유한한 책임을 지기 때문에 3) 투자 위험 또한 낮아집니다.

그렇다면 법인 설립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법인 설립이라고 하면 각종 서류 준비부터 복잡한 절차를 거쳐야 한다는 생각이 들기 마련입니다. 내 사업에 집중해도 모자랄 시간인데 ‘등기’에 시간을 날린다고 생각하면 기업 운영 측면에서 큰 손해일 수밖에 없는데요. 대표님의 시간과 비용을 모두 잡아 줄 헬프미와 함께라면 법인 설립 등기,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1. 헬프미 사이트 접속해서 <지금 바로 견적서 받아보기> 클릭

헬프미 사이트에 접속해서 <지금 바로 견적서 받아보기> 버튼을 클릭 후 간단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 법인등기 헬프미 사이트 바로가기

법인설립

헬프미를 처음 방문하셨다면 ‘신규고객’ 탭에서 ‘신규법인 설립’을 클릭해주세요. 그 다음 간단 견적서를 받아 볼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포함해 모든 정보를 빠짐없이 적고 <견적서 받아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간단견적 입력하기

법인설립 간단 견적 계산기에 간단한 법인 정보를 입력 후 제출해주세요.

주식회사 법인 정보 입력 시 헷갈리는 부분이 있다면 헬프미 Tip을 참고하거나 오른쪽 하단 채널톡에서 헬프미 등기 매니저에게 물어보세요! 헬프미 등기 매니저가 직접 상담해드립니다.

 

3. 간단 견적서 확인하기

헬프미는 빠르고 정확한 자동 견적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대표님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죠. 제출 즉시 단 1분만에 대표님의 카카오톡(혹은 문자)과 이메일로 간단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4. 법인정보 입력하기

간단 견적 내용을 확인하셨나요? 견적이 마음에 드신다면 <법인설립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법인 정보를 입력 후 바로 최종 견적 비용을 확인해보세요!

법인정보를 입력할 때, 헬프미에서 입력이 어렵지 않도록 가이드를 제시해드립니다.  가장 좋은 추천 유형을 보고 상황에 맞게 입력만 하면 5분안에 신청이 끝납니다.

 

5. 최종견적 확인하기

법인정보 제출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최종 견적 비용! 법인 설립 등기에 필요한 모든 공과금과 헬프미 법인등기 서비스 수수료를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최종 견적 비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입금해주세요. 헬프미는 불필요한 비용 청구, 공과금 부풀리기가 없어 믿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 놀랍도록 간단한 법인 설립 등기 견적 받기,
헬프미와 함께하는 법인 설립 등기는 얼마나 편리할까요?”

법인 설립 등기, 아직도 어렵게만 느껴지시나요? 헬프미와 함께라면 법인설립등기, 쉽고 간단합니다. 복잡하고 번거로운 업무는 헬프미에 맡겨두고 대표님은 더이상 법인 등기에 시간 빼앗기지 마세요!

  • 법인 등기 5만 건을 진행한 헬프미의 등기 매니저들이 고객님 등기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도와드립니다. 영업 시간 내 언제든 채널톡을 이용해 무료로 비대면 1:1 법인등기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헬프미 채널톡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 (점심 시간 12:30 ~ 1:30)

  • 헬프미는 법인 설립 필요 서류부터 설립 등기 진행 과정을 실시간 채널톡으로 안내드립니다. 법인 등기 완료 후 운영에 필요한 법인인감증명서와 법인인감카드, 법인인감도장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 헬프미에서 법인 설립을 진행하시면 파트너 회계법인을 통해 무료 사업자등록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타 업체와 달리 세무기장 대리 의무가 없으며, 세무 상담이 필요한 경우 회계법인과 20분 무료 상담이 가능합니다.


헬프미 법률사무소

법률문제 완벽 해결, 헬프미 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