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Post Type Selectors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법인등기 헬프미 이용후기] 스타트업 대표님들의 헬프미 이용 소감!

글쓴이 헬프미 법률사무소 날짜

 

많은 분들이 등기를 두려워하십니다. 법을 잘 모르지만 꼭 해야하는 중요한 일이기 때문이지요. 잘못하면 나중에 불이익이 생기거나, 심하면 과태료를 물게 될 수도 있어서 더욱 불안해하시죠.  

이렇게 중요한 법인등기를 헬프미에게 지속적으로 맡겨주고 계신, 스타트업 대표님  세 분들의 이야기를 가져왔습니다. 이 분들이 헬프미를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지금 바로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1. 이미지 중개 플랫폼 #크라우드픽 심상우 대표

 

“이 정도 비용이면 합리적이다 못해 저렴하죠.”

 

많은 분이 ‘시간이 오래 걸리고’ ‘가격이 비싸’서 법인등기를 힘들어하십니다.

특히 투자결정이나 이사선임 등, 회사의 중요한 변동사항을 다루는 변경등기는 신중히, 빠르게 처리해야 해서 더욱 신경이 쓰이죠. 이미지 중개 플랫폼 <크라우드픽>의 심상우 대표님은 귀찮고, 번거로운 등기일은 헬프미에 맡기는 것이 시간과 돈을 모두 아끼는 방법이라고 하십니다.

 

 

 

 

2. 정신건강 종합 플랫폼 #트로스트 김어진 이사 

 

“헬프미는 문제가 될 수 있는 내용을 발견하고 대안까지 제시해줍니다.”

 

‘등기에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가요?’ ‘이렇게 준비하면 되나요?’

많은 분이 등기를 두렵고 막막해하십니다. 서류준비를 철저히 한다고 해도, 문제의 소지를 미리 발견하지 못해 나중에 돈과 시간을 낭비하기도 하기도 하니까요. 그래서 전문성뿐만 아니라, 고객을 진심으로 챙겨주는 법률 전문가를 만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신 건강 종합 플랫폼 <트로스트>를 운영하는 김어진 이사는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이 생겨서 위안이 된다” 며, 사업 파트너로서 헬프미를 적극 추천하셨습니다.

 

 

 

 

3. 인사관리솔루션 #자버 이동욱 대표

 

“많이 처리해 본 회사가 잘할 수밖에 없습니다.”

 

사업할 때 가장 중요한 자원은 무엇일까요? 바로 ‘시간’ 입니다. 그래서 많은 대표님이 중요한 일일수록 시스템을 도입해서 실수 없이 체계적으로 처리하길 원하시죠.

인사관리솔루션을 제공하는 자버 이동욱 대표님은 회사의 중요한 일일수록 단순 전문가가 아닌, ‘전문적인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회사에 맡기는 것이 중요 하다고 강조하십니다.

IT 자동화 시스템으로 약 3만 건의 등기를 처리한 법인등기 헬프미의 이용 후기, 지금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법인등기 헬프미 이용안내

  • 직접 방문이 필요 없습니다. 전국 어디든 가능한 온라인 전자등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누적 5만 곳의 고객님께서 헬프미 법률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견적서 받아보기


헬프미 법률사무소

법률문제 완벽 해결, 헬프미 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