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ic selectors
Exact matches only
Search in title
Search in content
Post Type Selectors
Search in posts
Search in pages

법인등기 헬프미 소개

글쓴이 헬프미 법률사무소 날짜

헬프미는 누구나 필요한 때마다 법률적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세상을 바꾸어 나가는 법률사무소입니다.

회사를 운영하다 보면 법인등기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이렇게 자주 해야 하는 일이지만, 많은 기업들이 매번 만만치 않은 비용을 내고 복잡하고 귀찮은 절차를 거쳐서 법인등기를 하고 있습니다.

무엇이 문제일까? 하는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 끝에, “법인등기 헬프미” 서비스를 고안했습니다. IT기술을 통해 소모적인 단순 업무들을 없애고, 법인등기 종합관리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법인등기 헬프미는 이런 점이 다릅니다.

 

방문이 필요 없는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각종 서류 준비로 여기저기 오가느라 힘드셨죠? 이제 사무실에서 끝내세요! 헬프미는 온라인으로 척척 진행되는 전국 인터넷 등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각자 집에서 대법원 홈페이지에 은행용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넣으면 할 일이 끝납니다.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가 없으신가요? 괜찮습니다. 일반 서류 등기로 전국 무방문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용을 획기적으로 낮추었습니다.

헬프미의 수수료는 타 업체보다 합리적으로 책정합니다. 소속 엔지니어들과 변호사들이 고심 끝에 자동화 종합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속칭 “깜깜 무소식 진행”이 없습니다.  

“내가 맡긴 등기 업무를 제대로 처리하고 있는 것인지? 등기소에 접수는 한 것인지?” 등등 궁금증이 자주 들지만, 고객분들은 하염없이 연락을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헬프미는 다릅니다. 법인등기 전담 매니저가 고객분들이 궁금하기 전에 척척 알아서 안내해 드리고, 특화된 상담을 제공해 드립니다.

 

 

무한 반복 전화통화가 없습니다.

법인등기가 간단하지만은 않기 때문에, 준비할 서류도 많고, 고객님들이 알려주셔야 하는 정보도 많습니다. 그래서 법인등기할 때마다 전화통화를 참 많이 해야합니다. 하지만 헬프미는 다릅니다. 두 번 세 번 질문하는 일도 없고, 꼭 필요한 정보를 한 번에 질문하고 그 이후에는 일사천리로 진행합니다.

 

법인설립시 업종별 적합한 목적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는 1만 개 이상의 등기부를 기초로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로, 가장 많이 선택하시는 44개 업종을 바탕으로 260여개의 추천목적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었기 때문에 거의 모든 경우에 대응이 가능하며 법원에서 사업목적 때문에 거절당할 염려가 없습니다.  

사업목적 등기 더 알아보기

 

 

언론이 인정한 헬프미의 신뢰성, 직접 확인하세요

인공지능을 활용해 문턱 낮은 법률 서비스 시작한 변호사
[쓰다, 창업기 30] “법 사각지대 없애는 법 고민했죠”…박효연 헬프미 대표
O2O 법률서비스 헬프미 “온라인으로 법인설립 하세요”

 

 

카테고리: 헬프미 소개

헬프미 법률사무소

법률문제 완벽 해결, 헬프미 변호사